#낚시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얼집서 물놀이~
.
둘째땜시 물놀이 한번 못데려갔는데...
얼집서 물놀이 자주 시켜줘서 너무 좋다~
.
많이잡았네~ㅎㅎ 
매운탕해먹자!! 
.
.
#어린이집 #물놀이 #활동 #낚시 #물고기잡기 #한가득잡은딸램 #매운탕거리 #매운탕해먹자  ㅎㅎ
0

얼집서 물놀이~ . 둘째땜시 물놀이 한번 못데려갔는데... 얼집서 물놀이 자주 시켜줘서 너무 좋다~ . 많이잡았네~ㅎㅎ 매운탕해먹자!! . . #어린이집 #물놀이 #활동 #낚시 #물고기잡기 #한가득잡은딸램 #매운탕거리 #매운탕해먹자 ㅎㅎ

낚시..하고 싶다고ㅠㅠ
갈 사람도 없고
혼자 갈 수도 없고
낚시대도 없고
🤦‍️
#낚시 #늑도#언제가지
0

낚시..하고 싶다고ㅠㅠ 갈 사람도 없고 혼자 갈 수도 없고 낚시대도 없고 🤦‍️ #낚시 #늑도 #언제가지

퇴근하고 배스 잡으러 갔는데 강준치 첨잡아보는데 기분이 안좋다....
#구미 #낙동강 #배스 #낚시스타그램 #루어낚시 #낚시 #강준치 #실망
0

퇴근하고 배스 잡으러 갔는데 강준치 첨잡아보는데 기분이 안좋다.... #구미 #낙동강 #배스 #낚시스타그램 #루어낚시 #낚시 #강준치 #실망

괌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돌고래도 보고~~~
물고기도 잡고~~~
스노쿨도 하고~~~
생참치도 먹고~~~유후~~~
#괌 #여름휴가 #가족여행 #해외여행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돌고래 #낚시 #스노쿨링 #생참치 #guam #active #dolphin #tour #fishing #snorkering #tuna #eat
1

괌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돌고래도 보고~~~ 물고기도 잡고~~~ 스노쿨도 하고~~~ 생참치도 먹고~~~유후~~~ #괌 #여름휴가 #가족여행 #해외여행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돌고래 #낚시 #스노쿨링 #생참치 #guam #active #dolphin #tour #fishing #snorkering #tuna #ea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왜다들 자기인스타에 자기들이 잡은것 마냥 올리는거야?
내가 다잡았잖아 ㅋㅋㅋㅋ
#낚시 #배낚시 #꿀잼 #우럭 #뽈락 #장대 #손맛
0

왜다들 자기인스타에 자기들이 잡은것 마냥 올리는거야? 내가 다잡았잖아 ㅋㅋㅋㅋ #낚시 #배낚시 #꿀잼 #우럭 #뽈락 #장대 #손맛

뚱순이3살
아빠랑오빠랑금붕어낚시중
_
_

#김포#피싱파크_진산각#낚시
0

뚱순이3살 아빠랑오빠랑금붕어낚시중 _ _ #김포 #피싱파크_진산각 #낚시

,
,

100%후불제 
⌛24시출장가능 저렴한 가격 ▪
#비행기
#테마파크
#낚시
#후불제
#영화관람
#두부전골
0

, ,  100%후불제 ⌛24시출장가능 저렴한 가격 ▪ #비행기 #테마파크 #낚시 #후불제 #영화관람 #두부전골

#무늬오징어 #첫낚시 #무늬오징어낚시 #제주도 #서귀포 #에깅 #에깅낚시 🦑🦑시즌스타트 용왕님감사합니다️
1

#무늬오징어 #첫낚시 #무늬오징어낚시 #제주도 #서귀포 #에깅 #에깅낚시 🦑🦑시즌스타트 용왕님감사합니다️

손가락 빨아 먹는 잉어라니...^^. #낚시 하면서 이런 놈은 또 첨 이네... 정작 떡밥은 못 먹고 손가락만 빨다 갔다는...ㅋㅋㅋ#용인 사계절 낚시터
0

손가락 빨아 먹는 잉어라니...^^. #낚시 하면서 이런 놈은 또 첨 이네... 정작 떡밥은 못 먹고 손가락만 빨다 갔다는...ㅋㅋㅋ#용인 사계절 낚시터

염색하고 머리 붙였는데,, 너무 못생겨서 밖에 다닐 수가 없다 
아무리 뽀샵해도 이게 한계.,,
난 이제 살 수가 없어
8

염색하고 머리 붙였는데,, 너무 못생겨서 밖에 다닐 수가 없다 아무리 뽀샵해도 이게 한계.,, 난 이제 살 수가 없어

#스타렉스캠핑카 렌트카로 
#낚시
#여행
#대전렌트카
#렌트카
#쏠라티렌트카

모두모두 힐링을해봐요~~
요즘뜨고있는 스타렉스캠핑카~^^::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럽고 한번은 타보고싶고 
낚시나 여행갈때 가져가면 좋을것같은 자동차 
일년에 한두번 빌려서 떠나고싶을때 전화하세요
010-7664-3355
저렴한 가격으로 캠핑을 즐겨봐요~~
1

#스타렉스캠핑카 렌트카로 #낚시 #여행 #대전렌트카 #렌트카 #쏠라티렌트카 모두모두 힐링을해봐요~~ 요즘뜨고있는 스타렉스캠핑카~^^::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럽고 한번은 타보고싶고 낚시나 여행갈때 가져가면 좋을것같은 자동차 일년에 한두번 빌려서 떠나고싶을때 전화하세요 010-7664-3355 저렴한 가격으로 캠핑을 즐겨봐요~~

빤다.
3

빤다.

#일요일에만나요
5

#일요일에만나요

맑은 하늘
요트에 누워 찍은 하늘
노을지고 난 후 어두워 질때쯤.

비행기가 너무 깨끗하다
.
.
.
.
.
.
#전곡항 
#전곡항요트
#전곡항요트체험
#세일링요트
#세계일주가능한고급요트
#플레이요트
#전곡마리나
#세계여행
#요트
#낚시

Http://www.playyacht.co.kr
0

맑은 하늘 요트에 누워 찍은 하늘 노을지고 난 후 어두워 질때쯤. 비행기가 너무 깨끗하다 . . . . . . #전곡항 #전곡항요트 #전곡항요트체험 #세일링요트 #세계일주가능한고급요트 #플레이요트 #전곡마리나 #세계여행 #요트 #낚시 Http://www.playyacht.co.kr

What a red beauty .A solid beauty @lachie_fisho .Tight lines And Welcome more sharing with Rippton .
.
.Rippton App new version: Sharing accurate fishing spots .Download now !
.
#fishing#pesca#fiske#angeln#peche#fishingday#fishinglife#fishingislife#fishingboat#fishingtime#fishingtrip#fishingdaily#angler#angling#fisherman#fishermen#kayakfishing#trolling#outdoors#outdoor#saltwaterfishing#icefishing#catchandrelease#tightlines#saltlife#fishon#bait#釣り#낚시
0

What a red beauty .A solid beauty @lachie_fisho .Tight lines And Welcome more sharing with Rippton . . .Rippton App new version: Sharing accurate fishing spots .Download now ! . #fishing #pesca #fiske #angeln #peche #fishingday #fishinglife #fishingislife #f


처음하는 문어낚시
새벽 6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열심히 했다
많이 잡고싶었는데 비와서 많이 못잡음
11월에 큰거 잡힌다는데 그때 다시 가볼까나🤔
낚시하면서 커피도 한잔 마시고 
아점으로 문어물회도 먹고 꿀잼쓰!!
마지막 사진은 색동에기가 잘잡힌다고해서 
옆에 낚시하시는 분이 저만큼 주셨다🤗
.
.
.
#부산#남해#삼천포#낚시#물반고기반#더블케이호#문어#낚시#꿀잼#오빠랑#럽스타그램#나는한마리#오빠는3마리#담에많이잡자#문어물회#문어낚시#커피는맥심#맛스타그램#도시어부#문어숙회#안질기고맛있다#담주도기대함#일상#daily#fishing#octopus#love
0

처음하는 문어낚시 새벽 6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열심히 했다 많이 잡고싶었는데 비와서 많이 못잡음 11월에 큰거 잡힌다는데 그때 다시 가볼까나🤔 낚시하면서 커피도 한잔 마시고 아점으로 문어물회도 먹고 꿀잼쓰!! 마지막 사진은 색동에기가 잘잡힌다고해서 옆에 낚시하시는 분이 저만큼 주셨다🤗 . . . #부산 #남해 #삼천포 #낚시 #물반고기반 #더블케이호 #문어 #낚시 #꿀잼 #오빠랑 #럽스타그램 #나는한마리 #오빠는3마리 #담에많이잡자 #문어물회 #문어낚시 #커피는맥심 #

두번째 비진비진도
6

두번째 비진비진도

아버지는 #낚시 가시구
우리는 #워터파크 왔지용~~ .
희라이모 덕분에 잼있게 잘 놀았엉

.
.
.
.
.
#역시#내동생#
#일상스타그램
2

아버지는 #낚시 가시구 우리는 #워터파크 왔지용~~ . 희라이모 덕분에 잼있게 잘 놀았엉 . . . . . #역시 #내동생 # #일상스타그램

맨날 술이야 
징글징글하다  #술
취미생활을 해야겠다

낚시하러 다니자! 
#바다#낚시#도시어부
1

맨날 술이야 징글징글하다 #술 취미생활을 해야겠다 낚시하러 다니자! #바다 #낚시 #도시어부

⠀
⠀
엄마 나 50cm 메기잡았어!!!!!!!!!!!
⠀
⠀
⠀
#밤 #낚시 #방갈로낚시터 #재밌다 #신난다
#메기 #무슨일이야 #기절초풍할뻔
⠀
⠀
2

⠀ ⠀ 엄마 나 50cm 메기잡았어!!!!!!!!!!! ⠀ ⠀ ⠀ #밤 #낚시 #방갈로낚시터 #재밌다 #신난다 #메기 #무슨일이야 #기절초풍할뻔 ⠀ ⠀

⠀
의정부 민락동의 낚시카페 '낚시에 반하다'
⠀
1.유튜브 썸네일
어찌보면.. 영상 만드는 시간보다 더걸리는것 같은...
⠀
2.하늘에서 떨어지는 분수.
낚시중 갑자기 켜지는 분수? 분명, 존재의 이유가 있을터인데...
⠀
3.송편만들기.
곧 추석이라 그런가.. 떡밥으로 송편 빚을 태세!! 얼마나 큰 걸 낚으려고..
⠀
4.말하지 않아도 알아.
너의 그.. 간절함..
⠀
5.미안해.. 바늘은 니몸에 꽂혀있는데...왜 내가 아프지...
⠀
6.용기가 필요해
저기요... 이거 올렸는데
⠀
https://youtu.be/mSrHYvAEFYU
⠀
#낚시에반하다 #아이들과함께가볼만한곳
#낚시 #낚시카페 #수아티비 #서남매
⠀
0

⠀ 의정부 민락동의 낚시카페 '낚시에 반하다' ⠀ 1.유튜브 썸네일 어찌보면.. 영상 만드는 시간보다 더걸리는것 같은... ⠀ 2.하늘에서 떨어지는 분수. 낚시중 갑자기 켜지는 분수? 분명, 존재의 이유가 있을터인데... ⠀ 3.송편만들기. 곧 추석이라 그런가.. 떡밥으로 송편 빚을 태세!! 얼마나 큰 걸 낚으려고.. ⠀ 4.말하지 않아도 알아. 너의 그.. 간절함.. ⠀ 5.미안해.. 바늘은 니몸에 꽂혀있는데...왜 내가 아프지... ⠀ 6.

퇴근후 아빠힘들다고 시계랑 가방들어주고 역시 우리아들최고~ #일상#아들#활력소#헬리오#낚시#휴일
0

퇴근후 아빠힘들다고 시계랑 가방들어주고 역시 우리아들최고~ #일상 #아들 #활력소 #헬리오 #낚시 #휴일

ㅤㅤㅤㅤㅤㅤㅤㅤㅤ
#바둑이잡화점 의 물고기 장난감으로 아가들의 음수량을 늘려주세요‍️‍️
ㅤㅤㅤㅤㅤㅤㅤㅤㅤ
1

ㅤㅤㅤㅤㅤㅤㅤㅤㅤ #바둑이잡화점  의 물고기 장난감으로 아가들의 음수량을 늘려주세요‍️‍️ ㅤㅤㅤㅤㅤㅤㅤㅤㅤ

️️🤟🤲
1

️️🤟🤲

퇴근후 짬낚은 전갱이... 떠 농어를 걸었지만 이번엔 라인터짐 ㅠㅠ
#전갱이 #짬낚 #디투패밀리 #낚시 #바다 #포항 #アジ  #루어 #힐링
0

퇴근후 짬낚은 전갱이... 떠 농어를 걸었지만 이번엔 라인터짐 ㅠㅠ #전갱이 #짬낚 #디투패밀리 #낚시 #바다 #포항 #アジ #루어 #힐링

바다 조아‍️
20

바다 조아‍️

#에크리#낚시
.
.
캬아아아
여러분 저 물고기 잡았어요
그 일대에서 제가 제일 큰 물고기 잡아서 다들 두리번 두리번 했어요!! 뭔지 모르게 저랑 닮은 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낚시하는 사람들이 말한 이것이 손맛이라는거였어요🤭🤭 아빠가 저희랑 낚시 한번 해보겠다구 엄마 몰라 홈쇼핑에서 낚시도구 모든 장비를 3세트나 사서 혼났는데 이렇게 쓸모가 있죠‼️‼️저 잡고나서는 아빠가 잡고 남동생은 너무 어두워져서 잡다 포기하고 내일 아침에 잡기로 했답니다 내일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겠어요! 밑밥을 너무 많이 사서 내일 물고기들한테 공짜밥 줄려구요
.
.
.
.
#낚시하는여자
2

#에크리 #낚시 . . 캬아아아 여러분 저 물고기 잡았어요 그 일대에서 제가 제일 큰 물고기 잡아서 다들 두리번 두리번 했어요!! 뭔지 모르게 저랑 닮은 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낚시하는 사람들이 말한 이것이 손맛이라는거였어요🤭🤭 아빠가 저희랑 낚시 한번 해보겠다구 엄마 몰라 홈쇼핑에서 낚시도구 모든 장비를 3세트나 사서 혼났는데 이렇게 쓸모가 있죠‼️‼️저 잡고나서는 아빠가 잡고 남동생은 너무 어두워져서 잡다 포기하고 내일 아침에 잡기로

.
자외선차단에 굿굿!
낚시나 야외활동시 사용하기 좋아요~^^
.
.
블로그에 자세한 후기 보러오세요
> blog.naver.com/e_dong2916
️제프로필 하단에 링크있어요https://blog.naver.com/e_dong2916
3

. 자외선차단에 굿굿! 낚시나 야외활동시 사용하기 좋아요~^^ . . 블로그에 자세한 후기 보러오세요 > blog.naver.com/e_dong2916 ️제프로필 하단에 링크있어요https://blog.naver.com/e_dong2916

.
.
아부지랑 10년만에 바다낚시를 갔다.
.
36만원을 내고 하루종일 .
.
고기를 못잡는 다고 혼이났다.
.
정말 많이 욕을 먹어서 오후쯤엔
.
주눅이 들어서 더 못했다.
.
무서운 선장님이였다.
.
도시어부로 봤을땐 굉장히 천사였는데.... 
.
아무튼 아부지랑 너무 즐거운 휴가였다
2

. . 아부지랑 10년만에 바다낚시를 갔다. . 36만원을 내고 하루종일 . . 고기를 못잡는 다고 혼이났다. . 정말 많이 욕을 먹어서 오후쯤엔 . 주눅이 들어서 더 못했다. . 무서운 선장님이였다. . 도시어부로 봤을땐 굉장히 천사였는데.... . 아무튼 아부지랑 너무 즐거운 휴가였다

-
내가 이걸 먹을라고,
하루종일 개고생을 했구나,
1

- 내가 이걸 먹을라고, 하루종일 개고생을 했구나,

블라챠터
미친 폭발력
계측자가 없어서 아쉽다ㅠ 
사던가해야지..
.
.
.
#낚시 #루어낚시 #워킹낚시 #배스낚시 #배스 
#칸베이츠 #khanbaits #블라챠터 #블라버즈 #블라스트 
#런커 #이글스틱 #이글팩 #이글팩v4
1

블라챠터 미친 폭발력 계측자가 없어서 아쉽다ㅠ 사던가해야지.. . . . #낚시 #루어낚시 #워킹낚시 #배스낚시 #배스 #칸베이츠 #khanbaits #블라챠터 #블라버즈 #블라스트 #런커 #이글스틱 #이글팩 #이글팩v4

어제 말도 안되는 폭우에 
차에 삭 때려 넣고 철수하는 바람에
오늘까지 고생..셀프세차장 가서
밸리랑 다 펴놓고 지갑 놓고 온걸 알아서 씽크대에서 물 신나게 퍼나르면서  밸리 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7

어제 말도 안되는 폭우에 차에 삭 때려 넣고 철수하는 바람에 오늘까지 고생..셀프세차장 가서 밸리랑 다 펴놓고 지갑 놓고 온걸 알아서 씽크대에서 물 신나게 퍼나르면서 밸리 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쉼표
.
.
.
.
.
.
5

쉼표 . . . . . .

Roamad James tagging some bones in the Bahamas.
・・・
Repost @roamadjim
・・・
Back to reality.... #flyfishingjunkie #flyfishing #flytying #trout #troutcandy #thetugisthedrug #flyfishingjunky #troutbum #catchandrelease #explore #roamads #browntrout #peoplewhodofuntuff #neverstopexploring #nature #naureaddict #adventure #adventurelife #greatoutdoors #letemgosotheycangrow #backpacking #플라이낚시 #짬낚 #야습 #낚시 #earthsquadofficial #roamadsquad
1

Roamad James tagging some bones in the Bahamas. ・・・ Repost @roamadjim ・・・ Back to reality.... #flyfishingjunkie #flyfishing #flytying #trout #troutcandy #thetugisthedrug #flyfishingjunky #troutbum #catchandrelease #explore #roamads #browntrout #peopl

Roamad Evan scouting some welterweight fighter
・・・
Repost @fishing4trophies
・・・
I pushed him a lil far.
.
.
.
#flyfishingjunkie #flyfishing #flytying #trout #troutcandy #thetugisthedrug #flyfishingjunky #troutbum #catchandrelease #explore #roamads #browntrout #peoplewhodofuntuff #neverstopexploring #nature #naureaddict #adventure #adventurelife #greatoutdoors #letemgosotheycangrow #backpacking #플라이낚시 #짬낚 #야습 #낚시 #earthsquadofficial #roamadsquad
0

Roamad Evan scouting some welterweight fighter ・・・ Repost @fishing4trophies ・・・ I pushed him a lil far. . . . #flyfishingjunkie #flyfishing #flytying #trout #troutcandy #thetugisthedrug #flyfishingjunky #troutbum #catchandrelease #explore #roamads #b

여수에서 배타고 갈치 잡아옴 ㅋㅋ 
내가볼땐 갈치낚시는 낚시가 아니라 밤샘 조업임 ㅡㅡ

#용인#수원#신갈#포곡#둔전#모현#광주#천안#원주#성남#서울#기흥#이천#여주#나혼자산다#양양#나만혼자#강릉#경주#낚시#인생은혼자#jw#jwsisters#jwpeople#jwkorea#jwkorean
0

여수에서 배타고 갈치 잡아옴 ㅋㅋ 내가볼땐 갈치낚시는 낚시가 아니라 밤샘 조업임 ㅡㅡ #용인 #수원 #신갈 #포곡 #둔전 #모현 #광주 #천안 #원주 #성남 #서울 #기흥 #이천 #여주 #나혼자산다 #양양 #나만혼자 #강릉 #경주 #낚시 #인생은혼자 #jw #jwsisters #jwpeople #jwkorea #jwkorean

2년전.......
3

2년전.......

쿠팡에서 주문한 낚시용품!! 내가 생각해본과 달리.. 서비스가 영..ㅋㅋ 
돈 아깝단 생각이 들긴해도 낚시대는 좋은것같다. 
오늘은 바다로 릴을 던져볼까 함^~^ #바다, #낚시,  #바다낚시
0

쿠팡에서 주문한 낚시용품!! 내가 생각해본과 달리.. 서비스가 영..ㅋㅋ 돈 아깝단 생각이 들긴해도 낚시대는 좋은것같다. 오늘은 바다로 릴을 던져볼까 함^~^ #바다 , #낚시 , #바다낚시

-
급 공손, 쥰나 공손,
3

- 급 공손, 쥰나 공손,

-
존예,
3

- 존예,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