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비흡연
1

비흡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술이문제야
1

술이문제야

네일하고 마사지받으니 하루가 아주 행!복! 🧡
2

네일하고 마사지받으니 하루가 아주 행!복! 🧡

#Repost @lacuzin
• • • • • •
#라쿠진 #주방가전 #리그램이벤트 ⠀
가치 있는 삶을 창조하다.
⠀
라쿠진은 불어로 주방이란 뜻의 La Cuisine 의 합성어로
유럽감성의 주방 문화를 개척한다는 의미를
담고 이는 트랜디한 한국🇰🇷 주방브랜드입니다.
⠀
안녕하세요 ! 라쿠진입니다. ️
날씨가 너무 더운 요즘 항상 저희
라쿠진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
#내돈내산 라쿠진 포토제닉 이벤트! 
⠀
고객님들께서 가지고 계시는
저희 #라쿠진 제품을 예쁘게 찍어주시고
지금 바로! 피드에 올려주세요!
⠀
총 10분께 곧 출시되는
무려 정가 69,900원 !
⭐️카운터탑 스토리지 세트 4종을 몽땅 드립니다!
⠀
⭐️더불어 이 글을 리그램으로 많은 홍보 해주시는
총 3분께도 카운터탑 스토리지 세트 4종을 드립니다!⭐️
⠀
️ 상품 : 라쿠진 카운터탑 스토리지 세트 4종
️ 기간: 08월 08일(목)~ 08월 23일(금)
️ 당첨 인원 : 10명 + 리그램 3명
️ 당첨 발표 : 8월 26일(월)
⠀
️ 포토제닉 이벤트 참여방법 ️
1. 저희 @lacuzin 라쿠진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2. 가지고계신 저희 라쿠진 제품을 예쁘게 사진으로 담아
고객님 피드에 올려주세요.
3.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라쿠진 #주방가전
4. 아래 내용을 피드에 담아주세요 !
⠀
라쿠진은 불어로 주방이란 뜻의 La Cuisine 의 합성어로
유럽감성의 주방 문화를 개척한다는 의미를
담고 이는 트랜디한 한국 주방브랜드입니다.
⠀
5. 참여완료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
(댓글 작성시 친구 소환하면 당첨확률 UP !)
⠀
️ 리그램 이벤트 참여방법 ️
1. 저희 @lacuzin 라쿠진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2. 본 게시물을 좋아요 & 리그램 해주세요.
3. 리그램 작성시 필수 해시태그 : #라쿠진 #주방가전
4. 참여완료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
(댓글 작성시 친구 소환하면 당첨확률 UP !)
⠀
️ 이벤트 참여시 안내사항 ️
1. 비공개 계정 및 이벤트 계정은 당첨이 제외됩니다.
2. 발표일까지 해당 게시물을 유지해주셔야합니다.
3. 이벤트 참여 후 참여완료 댓글 누락시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체험 미션은 제품 수령 후 1주일 이내 리뷰 사진 또는 영상 작성
⠀
※ 이벤트참여 게시물 & 미션 게시물은 라쿠진 공식 계정 마케팅 자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
고객님들의 예쁜 사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라쿠진#lacuzin#주방가전#주방#가전#이벤트#포토제닉#리그램#리그램이벤트#SNS이벤트#디자인가전#디자인주방가전#신혼선물#집들이선물#자취방선물#스토리지#홈카페#주방필수품#소통#좋아요
0

#repost @lacuzin • • • • • • #라쿠진 #주방가전 #리그램이벤트 ⠀ 가치 있는 삶을 창조하다. ⠀ 라쿠진은 불어로 주방이란 뜻의 "La Cuisine" 의 합성어로 유럽감성의 주방 문화를 개척한다는 의미를 담고 이는 트랜디한 한국🇰🇷 주방브랜드입니다. ⠀ 안녕하세요 ! 라쿠진입니다. ️ 날씨가 너무 더운 요즘 항상 저희 라쿠진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 #내돈내산 라쿠진 포토

가을이다 이제 ㅠㅠ#가을코디
1

가을이다 이제 ㅠㅠ#가을코디

무뎌진다아~
2

무뎌진다아~

랜만에 삼겹살 먹었더니
소화가 되지 않는 밤이구마 ㅠㅠ
1

랜만에 삼겹살 먹었더니 소화가 되지 않는 밤이구마 ㅠㅠ

마음이 편해야 운이 따라온다 #휴노을펜션
1

마음이 편해야 운이 따라온다 #휴노을펜션

690일
⠀⠀⠀⠀⠀⠀⠀⠀⠀⠀⠀⠀⠀⠀⠀⠀⠀
길한복판에서🤦‍️
⠀⠀⠀⠀⠀⠀⠀⠀⠀⠀⠀⠀⠀⠀⠀⠀⠀
절대 안아줌 올때까지 기다림 ㅋㅋㅋ
⠀⠀⠀⠀⠀⠀⠀⠀⠀⠀⠀⠀⠀⠀⠀⠀⠀
⠀⠀⠀⠀⠀⠀⠀⠀⠀⠀⠀⠀⠀⠀⠀⠀⠀
⠀⠀⠀⠀⠀⠀⠀⠀⠀⠀⠀⠀⠀⠀⠀⠀⠀
#어디한번해보자
#엄마그리호락호락하지않다
2

690일 ⠀⠀⠀⠀⠀⠀⠀⠀⠀⠀⠀⠀⠀⠀⠀⠀⠀ 길한복판에서🤦‍️ ⠀⠀⠀⠀⠀⠀⠀⠀⠀⠀⠀⠀⠀⠀⠀⠀⠀ 절대 안아줌 올때까지 기다림 ㅋㅋㅋ ⠀⠀⠀⠀⠀⠀⠀⠀⠀⠀⠀⠀⠀⠀⠀⠀⠀ ⠀⠀⠀⠀⠀⠀⠀⠀⠀⠀⠀⠀⠀⠀⠀⠀⠀ ⠀⠀⠀⠀⠀⠀⠀⠀⠀⠀⠀⠀⠀⠀⠀⠀⠀ #어디한번해보자 #엄마그리호락호락하지않다

3

다들 머합니꽁
1

다들 머합니꽁

🤗
1

🤗

해시태그 조
2

해시태그 조

누눈난ㄴ나
5

누눈난ㄴ나

선선한 요즘 저녁날씨 #가을이오려나봐 
이제는 저녁에 걸어도 전보다 덜 덥다
#날씨좋다 #새벽공기 #그치만 #낮은덥다 #ㅋㅋㅋㅋ
1

선선한 요즘 저녁날씨 #가을이오려나봐 이제는 저녁에 걸어도 전보다 덜 덥다 #날씨좋다 #새벽공기 #그치만 #낮은덥다 #ㅋㅋㅋㅋ

비바가 짭비바 삐에로로 다시 만났다
2

비바가 짭비바 삐에로로 다시 만났다

2

백수 생활 스타트
3

백수 생활 스타트

잘해 돼지야
2

잘해 돼지야

Not first but best
1

Not first but best

5

파마할까 말까 넘 넘 넘 고민
14

파마할까 말까 넘 넘 넘 고민

염색 했데이
10

염색 했데이

팔로우
2

팔로우

그저 이쁜 헤어 컬러
#슬비쌤 #겐그레아슬비실장
2

그저 이쁜 헤어 컬러 #슬비쌤 #겐그레아슬비실장

술 안먹어요
6

술 안먹어요

부산, 마지막 밤
2

부산, 마지막 밤

엥?! 시원하기만 한데요 사장님?!!️
2

엥?! 시원하기만 한데요 사장님?!!️

4

살다가 좋은 일만 있겠니
0

살다가 좋은 일만 있겠니

이젠 귀차나서 사진도 원본 ㅜ
2

이젠 귀차나서 사진도 원본 ㅜ

아까전에 집왔는데 우리집에 사는 어떤 남자애가 나한테 내 인스타 봤다고 중2병이 심각하게 온 것 같다고 그랬다. 나름대로 피드 컨셉 맞춰서 올린건데 이거 보면 염탐하지마 ㅆC발 이태민아
4

아까전에 집왔는데 우리집에 사는 어떤 남자애가 나한테 내 인스타 봤다고 중2병이 심각하게 온 것 같다고 그랬다. 나름대로 피드 컨셉 맞춰서 올린건데 이거 보면 염탐하지마 ㅆC발 이태민아

[8/12]
호텔 델루나 아니죠잉~
리조트 델피노죠잉~~ㅎㅎ

첨 도착했을때
안개가 잔뜩끼어 있어서
신비한 세계로 들어가는쥴ㅋ

바다 뷰랑 설악산 뷰중
일부러 울산바위 볼수있는
스위트룸으루 선택했는뎅,,
.
설악산 꼭대기에 안개껴서
울산돌땡이 한번 지대루
못본거 실화냥!? 
.
편의시설.놀꺼리.볼꺼리가
쟐 되있어서 호캉스 하기에두
괜찮은곳 같았땅.

내는 일정이 빡빡한 관계루
피곤허구 귀찮아서
잠만자고 옴ㅋㅋ

그게 또 아쉽넹=_=
쫌이라두 둘러보구 올껄~

요기 천연 온천수
나오는게 젤 좋았슴요.b

징짜 씻꾸나믄 피부가
매끄떵 빤질빤질해짐ㅎㅎ
왕싱기~
.
#
짐 풀어놓쿠
속초시장으로 꼬go~~v

#휴가
#강원도여행
#대명리조트#델피노
#리조트#델피노리조트
#뷰#휴식#힐링
0

[8/12] 호텔 델루나 아니죠잉~ 리조트 델피노죠잉~~ㅎㅎ 첨 도착했을때 안개가 잔뜩끼어 있어서 신비한 세계로 들어가는쥴ㅋ 바다 뷰랑 설악산 뷰중 일부러 울산바위 볼수있는 스위트룸으루 선택했는뎅,, . 설악산 꼭대기에 안개껴서 울산돌땡이 한번 지대루 못본거 실화냥!? . 편의시설.놀꺼리.볼꺼리가 쟐 되있어서 호캉스 하기에두 괜찮은곳 같았땅. 내는 일정이 빡빡한 관계루 피곤허구 귀찮아서 잠만자고 옴ㅋㅋ 그게 또 아쉽넹=_= 쫌이라두 둘

기분 안좋을땐 귀여운 잠옷
8

기분 안좋을땐 귀여운 잠옷

1

0

ㅅㅅㅇ ㅈㄱ ㄷㄹㅇㄴ ㅁㄷ
18

ㅅㅅㅇ ㅈㄱ ㄷㄹㅇㄴ ㅁㄷ

To love myself
43

To love myself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ㄱ ~ 하고 있는거 같은 늒임 배 빵빵 부르다 🤯🤯 낼은 치맥 페스티벌  유후 ~
19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ㄱ ~ 하고 있는거 같은 늒임 배 빵빵 부르다 🤯🤯 낼은 치맥 페스티벌 유후 ~

제주 바이브
20

제주 바이브

더 열심히 하장. 복귀 현타 쏠린다 ㅇ
3

더 열심히 하장. 복귀 현타 쏠린다 ㅇ

성배야 좋아요 늘려줄게
17

성배야 좋아요 늘려줄게

내일 떠난다!! #ootd #설렘 #여행 #거울샷
3

내일 떠난다!! #ootd #설렘 #여행 #거울샷

나이먹는거 무섭다
1

나이먹는거 무섭다

물놀이 하러
22

물놀이 하러

다시 올리기
19

다시 올리기

1

~~️~️
9

~~️~️

1

귀찬하 화장
25

귀찬하 화장

퍼즐언제다하지🤔
3

퍼즐언제다하지🤔

안녕 경주  !
3

안녕 경주 !

moment
.
.
.
.
.
.
@yoongyoee_film
0

moment . . . . . . @yoongyoee_film


.
.
.
.
.
.
@yoongyoee_film
0

. . . . . . @yoongyoee_film

2

STARBUCKS
⠀
⭐소감그램 by. 셔니의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허락을 맡아 주세요
2

STARBUCKS ⠀ ⭐소감그램 by. 셔니의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허락을 맡아 주세요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