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dvertisement
2019.08.18
新しい子がうちに来た。おっきい。
1匹でソファーにいるとシュール。
#ぬいぐるみ  #인형 
#名前はまだない #이름생각중
0

2019.08.18 新しい子がうちに来た。おっきい。 1匹でソファーにいるとシュール。 #ぬいぐるみ #인형 #名前はまだない #이름생각중

조카백일
#인형
0

조카백일 #인형

카카오프렌즈 최애 어피치와 스카피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요 세가지 인형들을 보고 이건 꼭 사야해..!를 마음속으로 외쳤다죠
그렇게 월급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들어온 다음날 바로 질렀습니다
카카오에서 최근에 나온 니니즈 캐릭터 중에서도 토끼인 스카피가 젤 기욥더라구요
그립톡이 망가져서 스카피로 바꿨는데 귀염사할뻔..
유니콘을 타고있는 어피치와 진주를 들고 있는 어피치 인형도 딱 제 취향저격쓰..
이제 카카오프렌즈도 덕질하게 생겼네요
1

카카오프렌즈 최애 어피치와 스카피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요 세가지 인형들을 보고 이건 꼭 사야해..!를 마음속으로 외쳤다죠 그렇게 월급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들어온 다음날 바로 질렀습니다 카카오에서 최근에 나온 니니즈 캐릭터 중에서도 토끼인 스카피가 젤 기욥더라구요 그립톡이 망가져서 스카피로 바꿨는데 귀염사할뻔.. 유니콘을 타고있는 어피치와 진주를 들고 있는 어피치 인형도 딱 제 취향저격쓰.. 이제 카카오프렌즈도 덕질하게 생겼네요

Advertisement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갔다가 국제만화페스티벌 하길래 산 박지민 인형 옷들 직접 구매해서 핑지민으로 만들어쥼
.
.
.
#지민#박지민#방탄소년단#방탄#bts#jimin#parkjimin#인형#아이돌인형#toy#idol#핑크지민#부천만화박물관#국제만화축제#행사#kpop
0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갔다가 국제만화페스티벌 하길래 산 박지민 인형 옷들 직접 구매해서 핑지민으로 만들어쥼 . . . #지민 #박지민 #방탄소년단 #방탄 #bts #jimin #parkjimin #인형 #아이돌인형 #toy #idol #핑크지민 #부천만화박물관 #국제만화축제 #행사 #kpop

Advertisement
이쁜 그냥이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니들 펠트 #고양이 #고양이 인형 #펠트 인형 #니들펠트 고양이 #펠트 고양이 #인형 주문 제작 #냥이 인형 #핸드메이드 #양모펠트 #고양이 액자 #반려묘 인형 #반려묘 선물 #needle felt #집사 선물 #고양이 기념 #전신 인형 #고양이 미니어처 #입체 액자
0

이쁜 그냥이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니들 펠트 #고양이 #고양이 인형 #펠트 인형 #니들펠트 고양이 #펠트 고양이 #인형 주문 제작 #냥이 인형 #핸드메이드 #양모펠트 #고양이 액자 #반려묘 인형 #반려묘 선물 #needle felt #집사 선물 #고양이 기념 #전신 인형 #고양이 미니어처 #입체 액자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수원 문구 마켓]
2019.08.23 ~ 25 
10:30~22:00
수원ak &관 지하1층, 1층

수원 문구 마켓에서
냥냥빔 @mewmewbeam 작가님을 만나보세요~ (참여문의는 DM으로 부탁드려요)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일러스트 #문고 #떡메모지 #엽서 #에코백 #에코파우치 #포스터 #키링 #인형
#illust #illustration #illustrationartists #illustrationartists #수원 #수원일러스트마켓
0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수원 문구 마켓] 2019.08.23 ~ 25 10:30~22:00 수원ak &관 지하1층, 1층 수원 문구 마켓에서 냥냥빔 @mewmewbeam 작가님을 만나보세요~ (참여문의는 DM으로 부탁드려요)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일러스트 #문고 #떡메모지 #엽서 #에코백 #에코파우치 #포스터 #키링 #인형 #illust #illustration #illustrationartists #illustrationarti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곰인형 #강아지인형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곰인형 #고양이인형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곰인형 #토끼인형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곰인형 #토끼인형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곰인형 #토끼인형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더피프랜즈 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1) 서울에서 친구가 내려왔다. 즐거운 공차타임! 뽑기방에 가서 라이언 열쇠고리랑 초파 피규어도 뽑아줬다 ㅋㅋㅋ 무궁화 타고 온다고 완전 고생했음 ㅜㅜ 라이언... 초파... 인형...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귀갓길... 2) 집 들어가는 중에 고등학교 친구 만나서 치즈설빙 냠냠했다! 행 to the 벅
담엔 더 길게 만나서 놀아야징!! #서울 #공차 #타피오카 #쩐쭈 #라이언 #열쇠고리 #초파 #피규어 #인형 #설빙 #치즈빙수 #치즈설빙
0

1) 서울에서 친구가 내려왔다. 즐거운 공차타임! 뽑기방에 가서 라이언 열쇠고리랑 초파 피규어도 뽑아줬다 ㅋㅋㅋ 무궁화 타고 온다고 완전 고생했음 ㅜㅜ 라이언... 초파... 인형...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귀갓길... 2) 집 들어가는 중에 고등학교 친구 만나서 치즈설빙 냠냠했다! 행 to the 벅 담엔 더 길게 만나서 놀아야징!! #서울 #공차 #타피오카 #쩐쭈 #라이언 #열쇠고리 #초파 #피규어 #인형 #설빙 #치즈빙수

할모니집 가는 길
1

할모니집 가는 길

우리 퐁이

#니들 펠트 #고양이 #고양이 인형 #펠트 인형 #니들펠트 고양이 #펠트 고양이 #인형 주문 제작 #냥이 인형 #핸드메이드 #양모펠트 #고양이 액자 #반려묘 인형 #반려묘 선물 #needle felt #집사 선물 #고양이 기념 #전신 인형 #고양이 미니어처 #입체 액자
0

우리 퐁이 #니들 펠트 #고양이 #고양이 인형 #펠트 인형 #니들펠트 고양이 #펠트 고양이 #인형 주문 제작 #냥이 인형 #핸드메이드 #양모펠트 #고양이 액자 #반려묘 인형 #반려묘 선물 #needle felt #집사 선물 #고양이 기념 #전신 인형 #고양이 미니어처 #입체 액자

파덕?(°_°)
1

파덕?(°_°)

할머님  찬스
애들 선물 사주셔서 고맙습니다
태성이 효빈이 아주 신났구만
#공룡#아기인형#무서운인형#인형#신났어
#기분좋아#신나#행복#나도장난감좋아해
0

할머님 찬스 애들 선물 사주셔서 고맙습니다 태성이 효빈이 아주 신났구만 #공룡 #아기인형 #무서운인형 #인형 #신났어 #기분좋아 #신나 #행복 #나도장난감좋아해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재입고 #토이스토리 #보핍 & #기글 
.
#토이스토리4 콤비!! 보핍과 기글이 들어왔어요 !
왼쪽편 보핍과 기글은 서로 대화가 가능하며, 기글이 보핍 어깨에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
.
오른쪽은 기글 등장씬에 잠깐 등장되었던 기글 패트롤플레이세트 입니다 !
요게 기글의 정식 1:1사이즈 이지 않을까 싶네요
.
보핍&기글 38x 28cm
기글 패트롤 플레이셋 30 x 20cm
.
사이즈는 박스 사이즈 입니다
.
영상출처 mmdisney200
--------------------------------
듴마켓 주문 가이드
모든 주문 및 가격 문의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카톡으로만 받고있으니 듴마켓또는 DEUKK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이렉트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
배송비는 3,000원 [제주도+2,000] 이며
5만원 이상구매시 무료배송 입니다.
.
예약 및 keep 안내
*keep*
저렴한 물건 하나만 구매하고싶은데, 배송비가 아까우신분들을 위해 입금시 keep이 가능하며 요청날 묶음배송가능합니다.
[최대 1달 까지 keep 가능하며, keep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예약*
꼭 구매하고싶은 상품인데 현재 텅장이라 눈앞에서 놓치는 분들을 위해 물품가의 10프로를 예약금으로 걸어주시면, 일주일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예약 취소시 예약금 환불 불가합니다.]
.
제품 색상은 기본적으로 색상 필터가 사용되며 사용자의 핸드폰, 모니터에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교환/환불]
교환 환불은 3일 이내가능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상품&포장훼손이 되지않은 상태 이어야 하며,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무료배송 상품일 경우 이전 배송비도 입금해주셔야
원활한 환불이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빈티지제품 & 핸드메이드 제품은 제품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다만 제품 하자/ 불량인 경우 교환 환불 가능합니다
[단, 판매글에 미리 공지한 하자,불량건은 포함 되지않습니다.]
공정상 도색미스, 접착자국,박스데미지는 하자/불량에 해당되지않습니다:)
2

. 재입고 #토이스토리 #보핍 & #기글 . #토이스토리4 콤비!! 보핍과 기글이 들어왔어요 ! 왼쪽편 보핍과 기글은 서로 대화가 가능하며, 기글이 보핍 어깨에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 . 오른쪽은 기글 등장씬에 잠깐 등장되었던 기글 패트롤플레이세트 입니다 ! 요게 기글의 정식 1:1사이즈 이지 않을까 싶네요 . 보핍&기글 38x 28cm 기글 패트롤 플레이셋 30 x 20cm . 사이즈는 박스 사이즈 입니다 . 영상출처 mmdisney200

comming soon  ⠀⠀⠀⠀⠀⠀⠀⠀⠀⠀⠀⠀⠀⠀⠀⠀⠀⠀⠀⠀⠀⠀⠀⠀⠀⠀⠀⠀⠀⠀⠀⠀⠀⠀⠀⠀⠀⠀⠀⠀⠀⠀⠀⠀⠀⠀⠀⠀⠀ ⠀⠀⠀⠀⠀⠀⠀⠀⠀⠀⠀⠀⠀⠀⠀⠀⠀⠀⠀⠀⠀⠀⠀⠀⠀⠀⠀⠀⠀⠀⠀⠀⠀⠀⠀⠀⠀⠀⠀⠀⠀⠀⠀⠀⠀⠀⠀⠀⠀⠀⠀⠀⠀⠀⠀⠀⠀⠀⠀⠀⠀⠀⠀⠀⠀⠀
⠀⠀⠀⠀⠀⠀⠀⠀⠀⠀⠀⠀⠀⠀⠀⠀⠀ ⠀⠀⠀⠀⠀⠀⠀⠀⠀⠀⠀⠀⠀ ⠀⠀⠀⠀⠀⠀⠀⠀⠀⠀⠀⠀⠀⠀⠀⠀⠀⠀⠀⠀⠀⠀⠀⠀⠀⠀⠀⠀⠀⠀⠀⠀⠀⠀⠀⠀⠀⠀⠀⠀⠀⠀⠀⠀⠀⠀⠀⠀⠀⠀⠀⠀⠀⠀⠀⠀⠀⠀⠀⠀⠀⠀⠀⠀⠀⠀
#창작 #비스크 #인형 #소히 #bisque #BJD #doll #sohi #sohidoll #SOHi #陶瓷bjd #陶瓷娃娃 #artdoll #娃娃
0

comming soon ⠀⠀⠀⠀⠀⠀⠀⠀⠀⠀⠀⠀⠀⠀⠀⠀⠀⠀⠀⠀⠀⠀⠀⠀⠀⠀⠀⠀⠀⠀⠀⠀⠀⠀⠀⠀⠀⠀⠀⠀⠀⠀⠀⠀⠀⠀⠀⠀⠀ ⠀⠀⠀⠀⠀⠀⠀⠀⠀⠀⠀⠀⠀⠀⠀⠀⠀⠀⠀⠀⠀⠀⠀⠀⠀⠀⠀⠀⠀⠀⠀⠀⠀⠀⠀⠀⠀⠀⠀⠀⠀⠀⠀⠀⠀⠀⠀⠀⠀⠀⠀⠀⠀⠀⠀⠀⠀⠀⠀⠀⠀⠀⠀⠀⠀⠀ ⠀⠀⠀⠀⠀⠀⠀⠀⠀⠀⠀⠀⠀⠀⠀⠀⠀ ⠀⠀⠀⠀⠀⠀⠀⠀⠀⠀⠀⠀⠀ ⠀⠀⠀⠀⠀⠀⠀⠀⠀⠀⠀⠀⠀⠀⠀⠀⠀⠀⠀⠀⠀⠀⠀⠀⠀⠀⠀⠀⠀⠀⠀⠀⠀⠀⠀⠀⠀⠀⠀⠀⠀⠀⠀⠀⠀⠀⠀⠀⠀⠀⠀⠀⠀⠀⠀⠀⠀⠀⠀⠀⠀⠀⠀⠀⠀⠀ #창작 #비스크 #인형 #소히 #bi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수원 문구 마켓]
2019.08.23 ~ 25 
10:30~22:00
수원ak &관 지하1층, 1층

수원 문구 마켓에서
꿍디빵디 @ggungdi_bbangdi 작가님을 만나보세요~ (참여문의는 DM으로 부탁드려요)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일러스트 #문고 #떡메모지 #엽서 #에코백 #에코파우치 #포스터 #키링 #인형
#illust #illustration #illustrationartists #illustrationartists #수원 #수원일러스트마켓
1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수원 문구 마켓] 2019.08.23 ~ 25 10:30~22:00 수원ak &관 지하1층, 1층 수원 문구 마켓에서 꿍디빵디 @ggungdi_bbangdi 작가님을 만나보세요~ (참여문의는 DM으로 부탁드려요) #수원ak #위캔드메이커 #일러스트 #문고 #떡메모지 #엽서 #에코백 #에코파우치 #포스터 #키링 #인형 #illust #illustration #illustrationartists #illustrati

우리 콩이

#니들 펠트 #고양이 #고양이 인형 #펠트 인형 #니들펠트 고양이 #펠트 고양이 #인형 주문 제작 #냥이 인형 #핸드메이드 #양모펠트 #고양이 액자 #반려묘 인형 #반려묘 선물 #needle felt #집사 선물 #고양이 기념 #전신 인형 #고양이 미니어처 #입체 액자
0

우리 콩이 #니들 펠트 #고양이 #고양이 인형 #펠트 인형 #니들펠트 고양이 #펠트 고양이 #인형 주문 제작 #냥이 인형 #핸드메이드 #양모펠트 #고양이 액자 #반려묘 인형 #반려묘 선물 #needle felt #집사 선물 #고양이 기념 #전신 인형 #고양이 미니어처 #입체 액자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입고 예정인 토이
이미지로 생김새와 구성품만 확인해주세요.
⠀
자세한 상품 디테일(훼손 및 오염등)은 입고후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요아이들!! 이쁘져ㅠㅠㅠ 가격도 좀 나가고.. 오래된 제품이고 구하기힘든 제품이라 판매고민중이에요, 우선 너무 빈티지해서 미개봉이면 깨끗한상태의 아이들은 받아볼수없는게 현실이기 때문에 예민한분들은 절대적으로 피해주셔야되용.. -
-
-
-
🧡미국 빈티지 토이 판매
문의와 주문은 DM 주세요
미국에서 직접 구매하고, 좋은 아이들을 구하고있지만 세월로 인한 박스 훼손 및 오염, 스크래치등은 미국 직재송 상품으로 반품이나 교환은 어려우니 신중히 구매해주시고 꼭 구매전 사진을 통해 훼손된곳을 확인해 주세요🤗
미국 직 배송비는 무게에 상관 없이 $6.99 이며 발송후 3~5일안에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모든 결제는 paypal로 이루워집니다.
⠀
#바비인형 #빈티지바비인형 #직구 #빈티지토이 #키덜트 #장난감 #미국장난감 #빈티지장난감 #토이스타그램 #인테리어소품 #수집 #취미 #collection #barbie #실크스톤 #인형 #vintagedoll #vintagebarbie #켈리인형 #켈리바비 #빈티지바비 #barbiesale #kellydoll #kellydollsale
⠀
0

⠀ 입고 예정인 토이 이미지로 생김새와 구성품만 확인해주세요. ⠀ 자세한 상품 디테일(훼손 및 오염등)은 입고후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요아이들!! 이쁘져ㅠㅠㅠ 가격도 좀 나가고.. 오래된 제품이고 구하기힘든 제품이라 판매고민중이에요, 우선 너무 빈티지해서 미개봉이면 깨끗한상태의 아이들은 받아볼수없는게 현실이기 때문에 예민한분들은 절대적으로 피해주셔야되용.. - - - - 🧡미국 빈티지 토이 판매 문의와 주문은 DM 주세요 미국에서 직접 구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썸썸 #쯔무쯔무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썸썸 #쯔무쯔무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썸썸 #쯔무쯔무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썸썸 #쯔무쯔무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

밥먹고 간식하나 해치우고 잠들었추...
1

밥먹고 간식하나 해치우고 잠들었추...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공룡 #썸썸 #쯔무쯔무 #더피 #쉐리메이 #스텔라루 #젤라토니 #쿠키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뒤집으면 또다른 모습으로 뿅!~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호박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덕 #썸썸 #쯔무쯔무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뒤집으면 또다른 모습으로 뿅!~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뒤집으면 또다른 모습으로 뿅!~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호박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덕 #썸썸 #쯔무쯔무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뒤집으면 또다른 모습으로 뿅!~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뒤집으면 또다른 모습으로 뿅!~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리지만
공뎀, 도색미스, 프린팅오류, 코팅불량, 실밥 등 사소한 결함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안되오니 예민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
카톡플친 몬주마켓으로 원하시는 아이사진과 함께 문의 및 주문해주세요^^
(DM은 알람이 안떠서 확인을 못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몬주마켓 #몬주덕후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디즈니 #disney #hongkongdisneyland
#픽사 #pixar
#홍콩구매대행 #중국구매대행 #구매대행 #디즈니구매대행 #홍콩디즈니랜드구매대행 #디즈니정품 #키덜트 #장난감 #피규어 #인형
#할로윈 #박쥐 #호박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덕 #썸썸 #쯔무쯔무 ⠀⠀⠀⠀⠀⠀⠀⠀⠀⠀⠀⠀⠀⠀⠀⠀⠀
⠀⠀⠀⠀⠀⠀⠀⠀⠀⠀⠀⠀⠀⠀
0

#홍콩디즈니랜드 할로윈시즌이 시작되었어요! 썸썸인형이에요^^ 뒤집으면 또다른 모습으로 뿅!~ ⠀⠀⠀⠀⠀⠀⠀⠀⠀⠀⠀⠀⠀⠀ ⠀⠀⠀⠀⠀⠀⠀⠀⠀⠀⠀⠀⠀⠀⠀⠀⠀ ⠀⠀⠀⠀⠀⠀⠀⠀⠀⠀⠀⠀⠀⠀⠀⠀⠀ ⠀⠀⠀⠀⠀⠀⠀⠀⠀⠀⠀⠀⠀⠀⠀⠀⠀ 현지픽업에서 배송까지 4주정도 소요됩니다 품절인 경우 재입고 기다리시거나 환불 해드려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에서도 최대한 검수해서 물건을 셀렉해서 구매하고, 저희도 받은 물건을 최대한 꼼꼼히 확인한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

류영재 닮은 #라이언 사이에
두부랑 나 #카카오프렌즈 #인형 #말티즈#몰티즈 #말티 #멍스타그램
2

류영재 닮은 #라이언 사이에 두부랑 나 #카카오프렌즈 #인형 #말티즈 #몰티즈 #말티 #멍스타그램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rút kinh nghiệm năm ngoái đi event  OngHwang đến muộn 10p k còn gì năm nay đúng giờ nên đầy 1 bàn =))))))))))))) #HwangChadu황자두
1

rút kinh nghiệm năm ngoái đi event OngHwang đến muộn 10p k còn gì năm nay đúng giờ nên đầy 1 bàn =))))))))))))) #hwangchadu황자두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뒤에 나무랑 깔 마춰떠여
숲속에 사는(?) 배걍이는 요런 자연이 익숙하고 너무좋음ㅋㄱㄱㄱㄱ
.
.
.
정글의배걍
.
.
#위티위티 @witi_witi_ 
#소세지크롭탑 🧡
5

뒤에 나무랑 깔 마춰떠여 숲속에 사는(?) 배걍이는 요런 자연이 익숙하고 너무좋음ㅋㄱㄱㄱㄱ . . . 정글의배걍 . . #위티위티 @witi_witi_ #소세지크롭탑 🧡

미니언 너 귀엽네? #미니언#인형#겸둥이
0

미니언 너 귀엽네? #미니언 #인형 #겸둥이

〰️
구름이옷장의 상어 옷을 극소량 백구퍼센트샵에 들고 왔습니다! 드디어 백구샵에 인형 옷이..! (´°̥̥̥̥̥̥̥̥ω°̥̥̥̥̥̥̥̥`) 20cm 인형에 맞는 옷이구, 백구샵에 직접 방문하시면 인형에게 옷을 입혀 볼 수 있어요. (з´⌣`ε)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때는 수수료로 인해 조금 가격이 인상되었으니 양해 바랄게요!
️ ️
109%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 146-1
15:00~20:00
️ ️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대중 교통 이용을 추천합니다!
부평역 인근 도보로 15분 579번 버스 부흥초등학교 하차
2

〰️ 구름이옷장의 상어 옷을 극소량 백구퍼센트샵에 들고 왔습니다! 드디어 백구샵에 인형 옷이..! (´°̥̥̥̥̥̥̥̥ω°̥̥̥̥̥̥̥̥`) 20cm 인형에 맞는 옷이구, 백구샵에 직접 방문하시면 인형에게 옷을 입혀 볼 수 있어요. (з´⌣`ε)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때는 수수료로 인해 조금 가격이 인상되었으니 양해 바랄게요! ️ ️ 109%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 146-1 15:00~20:00 ️ ️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대중 교통

#베어벨엘#레터레캣#곰인형그림#그림#드로잉#현대예술 #현대미술#화가#명화#작품#미술#미술작품#예술작품#예술
#인형#토이#장난감#판타지#만화#애니메이션#애니#동화#トイ#いい#すき#おはよう#アニメ#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
.
.
KimSeHyeon KSH 김세현
0

#베어벨엘 #레터레캣 #곰인형그림 #그림 #드로잉 #현대예술 #현대미술 #화가 #명화 #작품 #미술 #미술작품 #예술작품 #예술 #인형 #토이 #장난감 #판타지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 #동화 #トイ #いい #すき #おはよう #アニメ #漫画 . . . . . . bear beall 베어 벨 엘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작품을 그린 화가 : KimSeHyeon KSH 김세현 . 작품명 : 베어 벨 엘 bear beall , LETTER LE CAT 레터 레 캣 .

지워져버렸다
2

지워져버렸다

chuu매장에서 산 빵빵덕쿠션 개긔엽... 튀어나온입이 뽀인투

@cafe_mimi  @chuu_official
4

chuu매장에서 산 빵빵덕쿠션 개긔엽... 튀어나온입이 뽀인투 @cafe_mimi @chuu_official

요거 핸드퍼펫 판매해요!!
19000원 운미입니다
저렴하게 판매하니까 업어가세용~
1

요거 핸드퍼펫 판매해요!! 19000원 운미입니다 저렴하게 판매하니까 업어가세용~

동생이 나 닮았다고 선물해줬는데 칭찬일까 ... 터질것같은 볼살이 닮았다는걸까 .....
18

동생이 나 닮았다고 선물해줬는데 칭찬일까 ... 터질것같은 볼살이 닮았다는걸까 .....

Load More